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서냉이에요!

지난번 마켓컬리, 쿠팡, 이마트(쓱배송), 홈플러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품목에 대해서

(대파, 양파, 계란, 우유, 삼겹살)

온라인 마트 가격비교를 올렸는데요

이번엔 그 2탄을 이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탄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용!

 

https://seonae0818.tistory.com/4

 

오늘의 새벽 배송, 샛별 배송 등 온라인 마트 장바구니 가격비교 품목은

1. 냉동만두, 2. 깐 마늘, 3. 파프리카, 4. 아보카도, 5. 스파게티 소스

입니다.

가격 기준은 2021-04-07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행사 및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려요!

 

1. 냉동만두 (풀무원 얇은 피 만두)

 

풀무원 얇은피 만두 가격비교 (용량에 주의해서 봐주세요!)

 

마켓컬리 용량은 320g으로 100g당 1,150원

쿠팡은 100g당 990원

이마트(쓱배송)은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가격이 달랐는데 김치만두는 100g당 1,060원, 고기만두는 100g당 990원

홈플러스는 100g당 1,061원이었습니다.

확실히 쿠팡이 가격은 저렴한데 전체 용량은 제일 커서 식구가 많은 분들은 쿠팡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2. 깐 마늘

 

깐마늘 가격비교

 

깐 마늘은 홈플러스가 제일 저렴하네요!
그리고 마켓컬리는 가격도 저렴하고 소량으로 판매하고 있어 1인 가구, 2인 가구에 좋을것 같습니다.

3. 파프리카

 

파프리카 가격비교 (개당 가격을 봐주세요!)

 

파프리카 자주 드시나요? 저는 자주 사 먹는 식재료는 아닌데

파프리카가 가격이 비싸잖아요~ 그래서 비싼 재료는 어떤 마트에서 제일 저렴하게 파는가 궁금해서 넣어봤어요

마켓컬리 가격은 1개당 가격으로 가장 비싸네요! 하지만 한 개만 구입하고 싶을 때 적당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역시 쿠팡이 저렴하네요! 마켓컬리랑 무려 415원이나 차이 났습니다.

4. 아보카도

 

아보카도 가격비교 (개당 가격으로 비교하였음)

 

아보카도도 파프리카와 마찬가지로 비싼 식재료인데 어디서 제일 싸게 판매하고 있는지 궁금하여 넣었습니다.

쿠팡 단위가 kg이라 비교가 어렵지만 마켓컬리가 훨씬 비싸다는 건 보이네요.

5. 스파게티 소스(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 소스)

 

용량은 전부 430g으로 동일합니다.

 

스파게티 소스는 이마트(쓱 배송)에서 제일 비쌌습니다.

이건 좀 의외였습니다.

 

1탄에서와는 다르게 파프리카, 아보카도 품목에선 가격차이가 보였는데요

다른 온라인 마켓보다 마켓 컬리가 확실히 비싸네요!

 

하지만 결과와 다르게 저는 마켓 컬리를 주로 이용해요

그 이유는 제가 2인 가구이며 신혼부부라 마켓 컬리가 저희 부부에겐 잘 맞더라고요!

신혼부부들은 집 데이트를 종종 하기 때문에 

마켓컬리는 이 부분에 유용한 것 같더라고요

 

다음엔 신혼부부들이 자주 이용할 수 있는 품목에 대해 가격비교를 해보겠습니다.

 

혹시 비교가 필요한 품목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