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서냉이에요
저는 떡볶이 러버인데요
예전에 3끼를 떡볶이로 먹은적 있고 일주일 내내 먹은적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런 떡볶이 러버가!!!!

신전에서 최근에 로제떡볶이를 출시했다는데요

요즘 핫한 로제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가게는 여러 지점에 있으니 가게 소개는 하지 않을게용
집근처 신전에 가시면 같은 맛으로 드실수 있을듯

바로 신전 로제떡볶이 사진 나갑니다

신전 로제떡볶이

보이시나여....국물의 꾸덕함...
신전 오리지날 떡볶이 맛 아시죠!!!
거기에 고소한 생크림맛이 추가되어 매운맛도 잡아주고
......하아
그냥 말로 표현할수 없어요
이글을 보고 계신다면 당장 신전에 주문하시길....

수저로 떡과 국물을 담아 한입에 넣으면 천국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긁어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엽떡 로제보다 맛나게 먹었습니당
신전 특유의 후추+카레맛과 로제소스의 궁합이 이렇게 잘어울릴줄이야😭😭

신전에서 튀김도 빼놓을수 없죠.....
저 치즈스틱에 로제국물 찍으면
기절해요 기절

참치주먹밥도 빠질수 없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

 

사실 로제떡볶이는 배떡이 유명한데요

담엔 배떡 로제떡볶이 도전해보려구여

 

여러분 주말이 가기전...
어서 신전 로제떡볶이 드셔보세요!!!
맛있으면 0칼로리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