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서냉이에요

금천구 시흥사거리쪽에 노브랜드버거가 새로 생겨 다녀왔어요!
예전에 노브랜드버거가 핫한 동네에만 있었는데
점차 매장이 늘어나는 것 같더라구요

 

노브랜드버거 시흥사거리점

 

영업시간: 10:00~22:00
전화번호: 02-808-6427
배달x, 주차공간 협소
뒷쪽에 유료주차장이 있긴합니다.

 

노브랜드버거 인기메뉴

 

노브랜드 버거 베스트 메뉴는
1. 메가바이트 (4,300원)
2. NBB 어메이징 (4,900원)
3. 미트마니아 (5,300원)
인가보네요!
가격은 단품기준입니다.

 

매장내부 (주문은 키오스트)

 

요즘 패스트푸드점이 다 그렇듯 주문은 키오스트로 합니다.

물론 직원에게도 할수 있구요!

노란색 인테리어가 이쁜것 같아요

음료는 셀프로 이용하면 됩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메뉴판

 

저는 노브랜드 하면 좀 저렴한 이미지였는데
예상과 다르게 맥도날드, 롯데리아와 비슷한 가격대라고 느껴졌네요!

 

키오스트에서 주문을 하고 음식이 준비되면 번호가 화면에 나옴

 

영수증에서 보시다싶이 저는 오전 10시16분에 주문했는데 10시 24분에 나왔습니다.
음식 나오는데 8분 정도 걸렸네요!

 

 

노브랜드 세트메뉴 구매시 콜라는
팹시나 노브랜드 콜라 가능해요!
(사이다, 오렌지주스, 아메리카노 가능)
저는 제로콜라 먹는데 제로음료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또한 커피메뉴도 아메리카밖에 없더라구요.

 

미트마니아버거 (단품: 5,300원, 세트: 6,900원)

 

미트마니아 버거는 도톰한 패티 두장이 들어있네요!
맛은 맥도날드, 롯데리아 스타일은 아니고
버거킹 스타일이였어요! 구운 패티 느낌!
간이 쎄지 않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추천합니다.

 

NBB시그니처버거 (단품: 3,500원, 세트: 5,300원)

 

확실히 맥도날드, 롯데리아보단 도톰한 패티
이것도 간이 쎄지 않아 저는 호! 였어요
그치만 역시......고기가 많이 들어가야 맛나네요
저는 미트마니아 버거가 더 맛있었던듯

 

세트메뉴에 나오는 감자튀김

 

감자튀김에도 소금이 적게 뿌려져 있었고
더 도톰했어요!!
감자의 맛이 살아있었어요

주의사항: 계란후라이가 들어가는 메뉴는 반숙으로 제공 된다고 하니 반숙을 못드시는 분들은 이부분들 고려하셔요

 

인절미치즈볼(2,900원)

 

인절미치즈볼이 뭔가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치즈볼 겉면에 인절미가루와 설탕을 묻힌거였어요.

달고 고소하고 치즈도 잘 늘어나고 쫀득해서 맛있었지만

특별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노브랜드 버거 후기를 정리해보면

가격적으로 저렴한 느낌은 못받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입맛엔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